열린공간
컨텐츠 내용 시작
- HOME
- 열린공간
- FAQ
FAQ
작성자 | 관리자 | ||
---|---|---|---|
제목 | 회원가입 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방법 | 등록일 | 2015-11-27 |
첨부파일 |
회원가입 시 생기는 문제로 인해 정상적인 회원가입이 어려우신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해결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Internet Explore 10
- Alt+T 클릭 후 호환성보기 체크 해제, 호환성보기 설정에서 해당사이트 URL이 등록되어있으면 삭제
2. Internet Explore 11
- Alt+T 클릭 후 호환성보기 설정에서 해당사이트 URL이 등록되어있으면 삭제
3. Internet Explore 버전 자체가 늦은 경우 (6~8)
- 해당 경우는 Internet Explore 버전 업그레이드 또는 Chrome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위 해결방법들(1번~2번)이 어렵다고 생각되시면 해당 방법을 이용하시는 편이 가장 빠르고 간편합니다.
- 크롬 다운로드 바로가기
Internet Explore 버전의 호환성보기 기능은 일부의 버전으로 구동되어지는 사이트들을 전체 버전에서 사이트가 원할히 구현 가능하도록 하는 기능이며 특정 브라우저에 최적화가 되지 않은 사이트를 최소한 볼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 주는 기능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호환성보기를 체크하지 마시고 사용하셔야 그 해당 브라우저에 맞게 정상기능하는 사이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1. Internet Explore 10
- Alt+T 클릭 후 호환성보기 체크 해제, 호환성보기 설정에서 해당사이트 URL이 등록되어있으면 삭제
2. Internet Explore 11
- Alt+T 클릭 후 호환성보기 설정에서 해당사이트 URL이 등록되어있으면 삭제
3. Internet Explore 버전 자체가 늦은 경우 (6~8)
- 해당 경우는 Internet Explore 버전 업그레이드 또는 Chrome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위 해결방법들(1번~2번)이 어렵다고 생각되시면 해당 방법을 이용하시는 편이 가장 빠르고 간편합니다.
- 크롬 다운로드 바로가기
Internet Explore 버전의 호환성보기 기능은 일부의 버전으로 구동되어지는 사이트들을 전체 버전에서 사이트가 원할히 구현 가능하도록 하는 기능이며 특정 브라우저에 최적화가 되지 않은 사이트를 최소한 볼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 주는 기능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호환성보기를 체크하지 마시고 사용하셔야 그 해당 브라우저에 맞게 정상기능하는 사이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